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야기

함안 현진에버빌, 오늘 노래자랑 대회 열린다네요

함안 현진에버빌 더 퍼스트 주택홍보관에서 주민 노래자랑이 열린다고 합니다.



△ 이 포스터는 우리 블로그팀에서 제작한 것입니다.



주말인 오늘과 내일 양일간 오후 세시부터 열리는 노래자랑 대회는 현진에버빌 더 퍼스트가 마침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와 연대의 시간을 가짐과 더불어 즐거운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를 갖는 의미가 있다는 것이 주택조합 관계자의 귀띔이었습니다.


선물도 풍성합니다. 55인치 대형 TV부터 황금열쇠, 진공청소기, 바비큐그릴 등이 준비되어 있고 참가자 전원에게 별도의 사은품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파트 주택홍보관(모델하우스) 개관식에 유명가수를 초빙해 공연을 연 것도 특별했지만 이렇게 지역주민을 초대해 노래자랑 대회를 여는 아파트 분양 현장은 처음 보는 것 같군요. 아무튼 지역민과 함께 하겠다는 자세가 실로 아름답습니다.


함안현진에버빌을 유치한 함안가야말산리지구 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장을 인터뷰했을 때도 조현화 위원장은 그렇게 말했습니다.




“우리가 이 사업을 추진한 것은 정주기반시설 확보라는 뜻과 더불어 양질의 아파트를 싼값에 지역민에게 제공하겠다는 취지가 있었다. 이 사업은 돈을 남기기 위한 것이 아니라 지역민과 함께 함안을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겠다는 포부에서 나온 것이다. 조합원 모집, 분양도 그런 차원에서 지역민과 함께 하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함안현진에버빌이 브랜드명에 더 퍼스트를 넣은 이유가 함안군민과의 첫 만남을 소중히 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는 뜻이 충분히 느껴지는군요. 


오늘 오후 세시 우리 블로그팀도 취재활동 나갑니다. 모두들 즐거운 시간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메리 크리스마스~